예성 블랙박스 서비스 규정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CUSTOMER

공지사항
FAQ
1:1 고객문의
공지사항

예성 블랙박스 서비스 규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07-17 14:50 조회7,454회 댓글0건

본문

유상서비스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 또는 고의로 발생된 고장
  •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임의 수리되었거나 구조/성능개조로 인한 고장
  • 사용전원의 이상 또는 연결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된 소모성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교환하는 경우
  • 설치 후 사용자의 부주의(이동, 낙하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으로 발생된 고장
  • 차량운행 중 발생되는 거치대 낙하로 인한 제품 파손건
  •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침수 또는 이물질 오염 등으로 인한 부식
 
 
기타 서비스 규정

당사의 블랙박스는 영상 기록 장치로서 사고 발생시 동영상 녹화가 목적이지만
모든 사고 영상을 녹화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당사는 녹화파일 손실에 의한 손해, 유실된 파일 복구에 관한 손실, 고장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을 대비하여 포맷을 자주 하는것을 권장합니다.